본문 바로가기

혜리 우태 열애설 이후 근황, 중국 우한 팬미팅 성료로 증명한 글로벌 인기

어느날의 메모 2025. 12. 16.

지난 7월 댄서 우태와의 열애설로 연예계를 뜨겁게 달궜던 혜리가 중국 팬들과 성공적인 재회를 가졌습니다. 일부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서도 혜리는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여전한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열애설 파장부터 중국 팬미팅 성료, 그리고 곧 복귀할 드라마 소식까지, 지금 왜 혜리가 다시 화제의 중심에 섰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혜리 이미지
혜리 우태 열애설 이후 근황, 중국 우한 팬미팅 성료로 증명한 글로벌 인기

 

혜리, 중국 우한 팬미팅 성료! 열애설 5개월 만에 현지 팬들과 재회

배우 혜리는 지난 12월 14일 중국 우한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에서 단독 팬미팅 '인생여주'(人生女主)의 마지막 회를 성료했습니다. 광저우, 남경, 상해에 이어 중국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 이번 우한 공연은 특히 지난 7월 댄서 우태와의 열애 인정 이후 중국 팬들을 직접 만나는 첫 공식적인 자리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졌습니다.

혜리 이미지혜리 이미지
혜리 우태 열애설 이후 근황, 중국 우한 팬미팅 성료로 증명한 글로벌 인기

혜리는 이날 팬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망토와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 '선의의 경쟁' 속 의사 가운을 입고 포토타임을 갖는 등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팬들이 직접 만든 '내 세상에 먼저 내려오는 건 첫눈보다 혜리였어'라는 눈꽃 모양 슬로건 이벤트와 응원 영상이 이어져 열애설 이후에도 변함없는 팬덤 혜루미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혜리 이미지혜리 이미지
혜리 우태 열애설 이후 근황, 중국 우한 팬미팅 성료로 증명한 글로벌 인기

 

7월 1일 공개된 혜리-우태 열애설 파장

혜리와 댄서 우태의 열애설은 지난 7월 1일 처음 보도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024년 개봉한 영화 '빅토리'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보도 당시 1년 넘게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혜리의 소속사 써브라임은 "배우의 사생활 영역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며 사실상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혜리 이미지혜리 이미지
혜리 우태 열애설 이후 근황, 중국 우한 팬미팅 성료로 증명한 글로벌 인기

열애설 직후, 특히 중국 팬덤을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일부 중국 팬들은 혜리의 SNS에 "팬미팅을 환불해달라", "실망했다" 등의 수천 개의 댓글을 남기며 강한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한국 팬들은 "축하한다", "예쁜 사랑 이어가라" 등의 응원 댓글로 혜리의 사생활을 지지하는 분위기가 주를 이루었습니다.

 

중국서 입증한 혜리의 식지 않는 인기와 복귀 소식

뜨거운 논란 속에서도 혜리는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특히 중국에서 드라마 '선의의 경쟁'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지 하이엔드 패션 매거진 'F 풍상지' 커버 모델로 발탁되는 등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졌습니다.

혜리 이미지혜리 이미지

혜리는 12월 19일 tvN '응답하라 1988 10주년' 특집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드라마 '응팔'의 주역인 성동일, 박보검, 류준열 등 전 출연진이 10주년을 기념해 1박 2일 여행을 떠나는 예능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10년 만에 다시 뭉치는 쌍문동 가족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응답하라 10주념 이미지

 

혜리, "2025년을 특별하게 만든 조각" 팬들에게 감사 인사

혜리는 우한 팬미팅을 마무리하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2025년은 저에게 정말 특별한 해인데 '인생여주' 또한 올해를 특별하게 만들어 준 하나의 조각"이라고 소감을 밝히며, "혜루미 분들과 함께 보낸 덕분에 더욱 따뜻한 연말이 된 것 같다"고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어서 "2026년에도 함께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덧붙였습니다.

혜리의 신작 복귀와 성공적인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열애설이라는 화제성 이슈를 넘어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혜리의 신작 복귀와 성공적인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열애설이라는 화제성 이슈를 넘어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오는 19일 '응답하라 1988 10주년'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혜리의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됩니다.


사진출처. 혜리 SNS / tvN

댓글